로그인
회원가입
워킹 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란?
워킹 홀리데이란 캐나다를 여행 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국적의 성인에게 약 12개월 동안 여행경비를 스스로 일하여 벌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마련된 프로그램 입니다. 워킹홀리데이 신청 기간은 6월, 11월에 모집 요강이 발표되며 요강에 따라 신청 시기를 맞추어야 합니다.

CLC에 공지되어 있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신청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워킹홀리데이는 한 번만 가능합니다.
인비테이션 선발되지 않는 경우 지원은 계속 가능합니다. 인비테이션 선발 후 최종 합격 레터는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02.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워킹홀리데이는 각 국가마다 다른 조건이 적용됩니다.
03. 유효한 대한민국 여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에서의 워킹홀리데이 비자 허가 기간은 여권의 만료일보다 길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나다 출국시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을 기간보다 만료기간이 남아있는 여권을 가지고 출국해야 합니다.
04. 비자 신청시 대한민국 본적(주소)을 제공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본적(주소)을 가지고 있다면 해외에서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05. 워킹홀리데이는 만 18세~30세 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워킹홀리데이 신청 나이에 대한 기준은 프로파일을 제출하고 인비테이션이 선발되는 시점입니다.
06. 캐나다 체류 기간 동안 보험이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기 위해 사전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출국 전에 보험을 가입하면 됩니다. 보통은 입국 심사 시 가지고 있어야 하며, 입국 심사관에 따라 보험증서 미제출시 입국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입국 전 반드시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07. 캐나다 입국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신체 검사 결격 사유나 범죄 기록이 있을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컨펌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해당 서류에 문제가 없으면 최종 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08. 왕복 항공권을 소지하거나 캐나다 체류가 끝날 때 귀국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재정적인 부분을 입증해야 합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입국 시, 왕복 항공권이 아닌 편도 항공권으로 입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편도 항공권으로 입국시 심사관에 따라 재정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09. 부양 가족을 동반해서는 안 됩니다.
각자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발급받아 입국하는 경우나 신청자는 워킹홀리데이 비자, 부양 가족은 관광 비자로 입국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010. 워킹홀리데이 참가 신청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인비테이션에 선발되면 캐나다 신체검사를 받고 준비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준비 서류를 제출한 뒤 참가 신청 비용으로 CAD $250불을 지불해야 합니다.
윈도우 타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