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1 현지서비스
막막한 현지생활 캐너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국전후서비스

출국 전 렌트 집 구하기

캐나다 주거지는 현지 정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찾아야할지 막막한 집구하기 매물부터 계약까지 캐너스가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렌트 집을 구하고자 히시는 고객님께서는 망설이지말고 랜딩 서비스 세미나에 참석해주세요.

  • 01서비스 신청서 작성
    랜딩 서비스 세미나에 참여하시어 청강하신 후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02CANUS의 맞춤 서칭
    보내주신 신청서를 바탕으로 현지 직원이 매물을 찾아드립니다.
  • 03매물 홈페이지 게시
    찾은 매물은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국 후 1일차 서비스(캐나다 도착 후 업무)

항목 내용
공항 픽업 Van 1대(최대 6인)기준
기본 업무 후불제 국제전화 연결 혹은 국제전화 카드 구입
휴대전화 가입
생필품 구입 동반 안내: 한인슈퍼 or 캐네디언 슈퍼
지도 및 네비게이션 구입
은행 업무 캐나다 현지은행 계좌개설 동행
교육청 업무 해당 교육청 예약 방문 및 의료보험 신청
*교육청 및 사립학교에 따라 사전 방문 불필요한 경우도 있음
면허증 교환 BC주 운전면허증 교환 동반안내 및 통역 제공
(한국면허증, 한국 면허증 번역 공증본, 여권, 비자 필히 지참)
자동차 구입 체류기간, 예산 등을 고려한 차량구매 도우미
자동차 보험가입 한국의 보험회사에서 “영문 무사고 증명원” 반드시 발급 받아 캐나다에 가져가세요!
DAY 1 마지막 절차 – 렌트 지 MOVE IN-INSPECTION

-DAY1에는 처음 도착해서 필수적으로 지참해야 할 행정적인 부분과 자동차 구입 그리고 정착하실 렌트 집에 대한 점검이 주로 있습니다.
-1일차 정착을 마치게 되면 다음날 진행해야 할 부분에 대하여 점검하고 미리 숙지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출국 후 2일차 서비스(캐나다 도착 후 업무)

항목 내용
테마 별 전문 쇼핑몰 안내 가구매장 : IKEA, Bricks 등 전문매장 방문
생필품매장 : Wal-Mart, Super Store 등
전자제품 : Best Buy, Costco/ 학용품 : Staples
식료품점 : Save-On-Food, Safeway, 한인슈퍼 등
렌트 집 관련 기본 안내 주변 커뮤니티 센터 및 도서관 위치 및 프로그램안내 (도서관 카드발급 신청 &커뮤니티 등록방법 안내)
지도보고 길 찾기 요령안내
자동차 주유방법 안내
수표기입 안내 및 렌트비 납부절차 안내
가정의 정보 혹은 워크인 클리닉 정보 및 이용안내
세관 업무 해외 이사 이용 시 다운타운 세관 인터뷰 예약 및 동행

-DAY 2에는 기본적으로 실생활에 필요한 쇼핑 정보와 생활적인 부분에 대한 세부 안내가 들어가게 됩니다. 정착 담당자의 가이드라인을 잘 따라서 메모하고 기억해두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지요? 그리고 세관 인터뷰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부분 역시 담당자가 알려주는 대로 차분히 진행 하시면 됩니다. (세관 인터뷰 후 보통 한국에서 배송한 짐을 받게 됩니다.)

출국 후 3일차 서비스(캐나다 도착 후 업무)

항목 내용
학교/커뮤니티 안내 학교 가는 길, 도서관 &커뮤니티 센터, 쇼핑몰 등
튜터 혹은 학원 정보 해당 지역 내 학원 혹은 튜터 정보 제공
기타 캐나다 현지 은행 계좌개설 동행

-DAY 3에는 자녀분들이 다녀야 할 학교와 주변에서 필수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커뮤니티 시설 등에 대한 길 안내 (동선 파악하기)를 집중적으로 받게 됩니다.
-1,2일차에서 부족했던 부분이 있다면 보충 설명과 안내가 나가게 됩니다.
-3일차 이후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나 모르시는 부분이 있다면 코퀴틀람 본사 사무실(1-604-474-110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캐너스 모바일 약도 보내기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별경, 또는 회사의 정책 변화에 따라 임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13 년 04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아래의 수집항목과 같으며, 서비스를 위한 필수항목만을 수집하고 별도의 선택적 항목의 수집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ㆍ 수집 항목 : 성명, 담당업무, 소속, 부서명, 이 메일, 전화번호
ㆍ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이유와 사용목적은 회사가 운영하는 전자결제사이트(www.canus.kr)을 통하여 제공되는 전자결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회사의 고객에게 최적의 전자결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웹사이트상의 링크가 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이용자 여러분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별도로 수집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의 개인정보관련 업무과 연관이 없으며 본 " (주)캐너스인터내셔날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ㆍ 보존 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계약내용
ㆍ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계약해지 등에 관한 기록
ㆍ 보존 기간 : 3년
ㆍ 계약 또는 계약해지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ㆍ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ㆍ 신용정보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ㆍ 파기절차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되었거나,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ㆍ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법률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현재, 외주업체 혹은 제3자에게 제공 되는 개인정보는 없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를 위하여 업무를 위탁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ㆍ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ㆍ 개인정보를 정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전자결제 서비스 사이트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변경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02-6925-2200) 또는
e-mail(ceo@canus.kr)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ㆍ 쿠키는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의 정보공개 웹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 않으며,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집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는 여러 가지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쿠키 사용을 허용 혹은 거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 [개인정보 탭]을 선택
- [개인정보취급 수준]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ㆍ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이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주)캐너스인터내셔날 고객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이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고객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전자결제 서비스 제공
- 게시판 등록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전화번호 : 02-6925-2200
?이메일 : ceo@canus.kr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전화번호 : 02-6925-2200
?이메일 : ceo@canus.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②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③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④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캐너스 카카오톡상담
친구추가 없이 분야별 전문상담원과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 조기유학, 관리형유학 카톡상담
    우리아이의 밝은 미래.
    캐너스 조기유학이 함께합니다.
    상담하기
  • 대학, 어학연수 카톡상담
    취업시장의 떠오르는 블루오션.
    캐나다가 답입니다.
    상담하기
  • 비자 및 기타 상담
    막막한 비자와 출국준비
    1:1 맞춤상담으로 해결하세요.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