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기유학일반
조기유학은 아이의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정착서비스

CANUS 정착(랜딩) 서비스란?

CANUS 정착서비스는 조기유학을 진행하기 위하여 자녀와 동반하시는 가족을 위하여 캐나다에 처음 입국해서부터 캐나다 생활에 제대로 정착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사항들을 도와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다년간 조기유학 부모님과 자녀를 위해 서비스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부모님과 자녀가 새로운 곳에 정착 함에 있어서 시행착오 없이 빠른 시일 내 안전하고 편안하게 정착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정착서비스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안전장치의 역할을 할 것이며 불안하고 막연하기만 한 캐나다 정착을 오히려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정착(랜딩) 서비스

캐나다에 정착을 하여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개개인의 현실적인 상황과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방법으로 정착을 하게 됩니다. 다음은 정착과 관련된 유형별 정착 형태입니다. A-B타입 두가지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정착 타입은 과연 어떨까요?

A TYPE : 무조건 SELF형 B TYPE : FULL SERVICE 의뢰형
A타입과 같은 경우는 무조건 SELF형으로 모든 일에 있어서 타인의 도움이나 기타 기관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고 스스로 해결하려는 형태입니다. Rental을 알아보게 될 경우 직접 웹사이트 검색을 통하여 현지 시세와 동향을 살피게 되기에 실질적인 주거를 선택할 때에는 자료를 얻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사전 계약 등 세부적인 현지인 대행 자체가 제한이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출국 전 사전조사가 모두 끝났다 하더라도 현지에 도착하여 실질적인 상황에 대하여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완벽한 정착이 이루어지는데 예상 소요시간은 2주-4주 정도를 감안 하셔야 하지만 비용적인 면에서는 본인 스스로 준비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A 타입과는 달리 업체에 의뢰를 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정착 서비스 의뢰를 하게 되는 경우입니다. 금액적인 부분에 있어서 최소 CAN $1600 – CAN $2700까지 금액을 생각 하셔야 합니다. 정착 서비스라는 자체가 현지에 도착하여 집 렌트부터 시작하여 차량 구입, 현지 상황 파악, 유틸리티 신청, 기타 관공서에서 할 일 등을 대신하여 서비스를 하게 되는데 현지에서 오랜 Know-How를 가진 정착 전문가가 도와 드리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른 정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체 선정에 있어서 최대한 주의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