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기유학일반
조기유학은 아이의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이유

캐나다 조기유학에서 ‘CANUS정착 서비스’가 꼭 필요한 이유는?

캐나다 조기유학의 경우, 엄마 동반 혹은 부모동반 유학을 할 경우 현지에서 정착서비스를 받는 것이 초기에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고 원활하게 현지 적응을 하는데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미성년자 자녀를 동반하여 유학을 가게 될 경우 특히 주의할 점이 많습니다. 캐나다 현지에서 최초 적응을 하면서 주거, 자동차, 보험, 교육청 등의 주요 이슈에 대해서 혼자서 진행을 하다 보면 많은 시행 착오를 겪게 되고 잘 진행해서 초기 정착을 하시더라도 처음의 진행과정에서 겪은 일련의 모든 과정들이 스스로 생각하기에는 “이게 올바른 방법이구나.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는 것이구나.”라고 본인 스스로 확신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현지에서 실질적으로 생활을 하다 보면 경험부족으로 많은 문제점에 직면하게 되고 처음의 시행착오가 후에 많은 문제점을 초래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구입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한 A 가족의 경우 정착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고 자동차 구입과 관련하여 직거래를 통해서 하면서 많은 피해를 본 경우가 있습니다. 캐나다 자동차 구입은 세세하게 점검하고 확인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구입하려는 차종이 사고 유무가 있는지, 추후 자동차를 되팔 경우 감가상각의 범위는 어떻게 되는지, 차량의 고장을 고려해서 여러모로 파악하고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지 않고 차량 직거래를 통해서 하면서 메이커 선정부터 추후 차량을 팔게 되면서 많은 손해를 본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는 정확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 직접적으로 아무런 사전정보 없이 진행을 했기 때문에 이 같은 상황이 발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구입, 유틸리티 (TV, 전기, 가스)신청 등도 초기에는 영어가 원활하게 소통이 안되기 때문에 어떤 패키지가 있는지, 비용은 어떤 것이 저렴한지 잘 알지 못하고 전반적으로 세부적인 컨설팅이 되지 않기 때문에 비용적으로도 많은 손해를 감수해야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정착 서비스를 통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받다 보면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안내를 받고 진행을 하기 때문에 이러한 세세한 사항까지 안내를 받고 진행을 하게 됩니다. 캐나다에 처음 가서 유학을 진행 하는데 있어서 이러한 부분은 무시하지 못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착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집 구하기” 항목에서도 CANUS 정착서비스는 다년간의 노하우로 고객의 니즈(needs) 를 파악하고 사전 집 서칭 서비스 + 도착 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CANUS 정착 서비스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집 관련 부분은 단순한 집 서칭이 아닙니다. 사전에 CANUS가 캐나다 현지에서 집 매물 정보를 올려드리고 고객님께서는 집의 상태 여부를 보고 판단하게 되십니다. CANUS 고객님의 Q&A에 있어서 세세하게 답변을 드리고 좋은 집을 구하는데 보다 수월하게 진행 할 수 있도록 계약서 검토, 도착 전 계약사항 안내, 집과 관련한 세세한 정보 (예상계약일, 주소, 가격, 평수, 기본가전, 바닥구조, 난방구조, 주차장구조)등을 업데이트하고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정착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핵심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CANUS는 정착 서비스의 개념 자체를 파악하고 진정으로 캐나다에서 적응하고 행복한 교육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하단의 연계 서비스를 보시게 되면 왜 정착 서비스가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CANUS 정착 서비스의 노하우!
단순한 정착 서비스가 아닌 연계 정착 서비스

캐나다 조기유학 정착 서비스는 CANUS에서 다년간의 노하우로 진행이 되어 왔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내면서 타사와는 감히 비교할 수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정착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설명 드린 내용 이외에 여러 항목에서 필수적인 서비스입니다.

CANUS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고 캐나다에 계시는 동안은 새로운 가족으로 생각하고 현실에서 직면하게 되는 문제점등을 해결해드리고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고객님이 CANUS의 가족이 되신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CANUS 정착 서비스 설명회를 잘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01집 구하기 서칭 및 도착 후 Move-in inspection (집주인과 입주 확인) 서비스
  • 02짐 배송, 예약 및 필수아이템 설명 등 현실적인 해외 운송과 관련한 컨설팅
  • 03휴대폰 구입 및 은행 계좌 개설 시 다양한 금융 지식 및 관련 혜택 안내
  • 04교육청, 학교 소개 및 스케줄 안내, 지역 내 생필품 구입처 소개 및 유용한 생활정보 제공 등
  • 05자동차 구입관련 현지 시세 및 브랜드 별 관련 설명 (도착 전/후 설명 및 안내)
  • 06주소지 기반으로 지역 내 커뮤니티 시설 소개 및 의료 시설 안내

캐너스 모바일 약도 보내기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별경, 또는 회사의 정책 변화에 따라 임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13 년 04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아래의 수집항목과 같으며, 서비스를 위한 필수항목만을 수집하고 별도의 선택적 항목의 수집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ㆍ 수집 항목 : 성명, 담당업무, 소속, 부서명, 이 메일, 전화번호
ㆍ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이유와 사용목적은 회사가 운영하는 전자결제사이트(www.canus.kr)을 통하여 제공되는 전자결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회사의 고객에게 최적의 전자결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웹사이트상의 링크가 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이용자 여러분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별도로 수집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의 개인정보관련 업무과 연관이 없으며 본 " (주)캐너스인터내셔날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ㆍ 보존 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계약내용
ㆍ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계약해지 등에 관한 기록
ㆍ 보존 기간 : 3년
ㆍ 계약 또는 계약해지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ㆍ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ㆍ 신용정보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ㆍ 파기절차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되었거나,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ㆍ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법률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현재, 외주업체 혹은 제3자에게 제공 되는 개인정보는 없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를 위하여 업무를 위탁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ㆍ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ㆍ 개인정보를 정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전자결제 서비스 사이트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변경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02-6925-2200) 또는
e-mail(ceo@canus.kr)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ㆍ 쿠키는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의 정보공개 웹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 않으며,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집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는 여러 가지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쿠키 사용을 허용 혹은 거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 [개인정보 탭]을 선택
- [개인정보취급 수준]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ㆍ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이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주)캐너스인터내셔날 고객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주)캐너스인터내셔날이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고객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전자결제 서비스 제공
- 게시판 등록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전화번호 : 02-6925-2200
?이메일 : ceo@canus.kr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전화번호 : 02-6925-2200
?이메일 : ceo@canus.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②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③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④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캐너스 카카오톡상담
친구추가 없이 분야별 전문상담원과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 조기유학, 관리형유학 카톡상담
    우리아이의 밝은 미래.
    캐너스 조기유학이 함께합니다.
    상담하기
  • 대학, 어학연수 카톡상담
    취업시장의 떠오르는 블루오션.
    캐나다가 답입니다.
    상담하기
  • 비자 및 기타 상담
    막막한 비자와 출국준비
    1:1 맞춤상담으로 해결하세요.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