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수·대학·이민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터닝포인트, 바로지금 캐나다입니다.

비용알아보기

정규대학(학사과정) 유학예상비용 알아보기

1밴쿠버

캐나다의 안전하고 아름다운 연안 도시
밴쿠버는 BC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고 캐나다 전체에서도 세 번째로 큰 도시 입니다. 스탠리 파크 및 교육의 명소인 UBC 근접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양인의 교육열이 가장 높은 지역이며 방과후에 이용 가능한 미술, 악기 등 기타 특별활동 교육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2빅토리아

세계적인 관광지와 휴양지
빅토리아는 학군이 우수합니다. 밴쿠버에서 페리로 1시간 30분 떨어진 밴쿠버 섬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장 영국적인 분위기와 전통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로 연중 내내 세계적인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3애드먼튼

축제와 산업의 도시
캐나다 최대의 축제와 다양하고 유명한 관광지가 있는 알버타의 주도입니다. 북미에서 가장 큰 쇼핑몰은 풍요로운 캐나다 생활을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서쪽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재스퍼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4캘거리

백만명이 넘는 인구를 지닌 활기 넘치는 국제도시
캘거리는 알버타 주에서 제일 큰 도시이며, 인구는 약 120만 명으로 캐나다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로키산맥과 천연 자연환경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5위니펙

여러 가지 문화가 섞인 독톡한 성격의 도시
위니펙은 마니토바의 주도로 11,000개 이상의 호수에 둘러싸여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괄목한 경제적 성장과 합리적인 생활비 그리고 안전하고 호의적인 커뮤니티를 갖춘 위니펙은 주거환경 중심의 산업개발로 도시적인 면도 느낄 수 있습니다.

6토론토

캐나다 최대의 도시이자 국제적 중심지
교통이 편리하고 문화적인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편리하지만 번화한 곳으로 입학시험과 까다로운 입학절차를 통해 들어갈 수 있는 명문 사립학교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공립학교도 전반적으로 좋은 편이며 한국인이 많이 없는 지역입니다.

7몬트리올

퀘벡 행정기능의 중심지
몬트리올은 캐나다에서 토론토에 이어 두번째로 큰 도시로 프랑스어 사용 비율이 높으며 대중교통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발달되어 있습니다. 몬트리올에는 다양한 역사적 건물과 박물관이 많아 공부와 동시에 수준 높은 교양을 쌓기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