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수·대학·이민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터닝포인트, 바로지금 캐나다입니다.

Why 캐나다 어학연수

Why? Canada language training.

수많은 대학생 및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캐나다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어학연수계의 블루오션 캐나다. 캐나다가 이토록 선호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캐나다 어학연수의 특징

북미식 표준 영어발음

사투리가 많은 타 영어권 국가에 비해 캐나다는 정통 북미영어의 표준발음을 사용하므로 영어를 배우기에 이상적인 국가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중, 고등학교 영어교과서에서 배운 표준발음이므로 한국학생들이 처음 유학 가서 낯선 발음에 적응하는 기간을 단축시켜 줄 것 입니다.

우수한 사설/대학부설 영어교육기관 대다수 위치하여 수준높은 커리큘럼 및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보유

캐나다는 대도시와 소도시 모두 상향 평준화된 교육 환경과 커리큘럼을 자랑합니다. 원하는 학업 스타일과 목표에 따라 1:1 맞춤 교육과 인턴쉽을 노릴 수 있는 사설 영어센터와 현지인과의 교류, 캐나다 대학교 입학을 목표로 할 수 있는 대학부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범죄율이 낮고 인종차별이 거의 없는 다민족 사회

캐나다는 전반적으로 거의 완벽한 치안상태를 유지하므로 범죄율이 매우 낮습니다. 또한 캐나다는 이민자의 사회이므로 전세계 각국의 인종이 모여 사는 다문화사회이므로 인종차별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U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캐나다

캐나다는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안전한 치안 그리고 높은 생활수준을 자랑합니다. 다민족 국가인 만큼 인종차별도 찾아보기 힘듭니다. 수년간 UN에서 조사한 기준에 따르면,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선정되고 있으며, 특히 높은 교육열, 안전한 생활환경, 저렴한 물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캐나다는 이중언어 사용(영어, 불어)의 혜택뿐 아니라, 비영어권 학생들이 영어교육을 받기에 타 영어권 나라에 비해 저렴하며, 특히 식비와 주거비는 다른 영어 생활권 국가와 비교해서도 저렴한 편(미국과 비교시 캐나다에서 생활비는 약 70% 정도)이므로 효과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회의 나라, 캐나다

캐나다는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여러가지 기회들이 활짝 열려있어 취업, 이민, 대학교진학 등 본인 스스로가 원한다면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며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의 나라입니다.